안녕하세요, TensorFlow KR 여러분, 저는 현재 AI를 활용한 이미지 변형을 이용해 작업을 제작 중에 있는 미술학도입니다.
TensorFlow KR 여러분들에게 제가 진행중인 작업에 관해 조언을 받고 싶어 이렇게 게시물을 통해 여쭈어봐요.
제가 하고 싶어하는 것은 UGATIT모델을 이용해 제가 갖고 있는 얼굴 이미지들과 제가 변형하여 만든 얼굴 이미지를 학습 시킨 뒤 관객이 자신의 얼굴을 웹캠에 가져다대면 제 형식대로 변형된 모습을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UGATIT 모델은 인물의 사진과 애니메이션 캐릭터 얼굴들을 학습 시킨 뒤, 인물의 사진을 애니메이션화하는데 적용되었던 모델이고 저는 김준호님께서 올려주신 https://github.com/taki0112/UGATIT 코드를 바탕으로 변형하여 진행하고자 해요.
첫 번째 궁금한 사항입니다. Input data를 Webcam에서 특정 시간(예를 들어 2초)을 주기로 받아진 이미지의 변형 된 결과 값만 화면에 보여주고 싶습니다. 혹시 이러한 코드 방식이 가능할지, 참조할 만한 자료 등이나 의견을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두 번째 궁금한 사항은 제가 데스크탑에 연결시킨 웹캠을 이제 구매를 해야하는데, 라즈베리파이로 진행해본 적은 있는데 따로 데스크탑용 웹캠을 사용해본 적이 없거든요, 혹시 웹캠을 이용해 실시간 변환처리를 해보신 분들 중 이거 괜찮았다하는 웹캠이 있을까요? 추천 바랍니다
세 번째 궁금한 사항은, 제 컴퓨터의 GPU는 GTX 1070TI 입니다. 실시간 처리를 진행할 때 1070TI가 혹시 부족할까요? 혹시 GPU 성능이 부족하다고 하면 새로 구매하려고 합니다.

어떠한 의견과 조언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facebook.com/groups/ReinforcementLearningKR/permalink/2328590640713496/?sfnsn=mo
Posted by uniqueone
,